사)한국골프전문인협회 골프레저산업 전문가과정 수료생 동문골프대회를 처음으로 가졌다.본 과정은 2009년 11월 처음으로 경영관리사 과정으로 개설한후 국방부 및 3군 체력단련장 관리사장  약30여명중 8명을 배출하여 근무중이거나 보직만료후 일반골프장에서 지배인이나 본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등 은퇴자들의 명문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골프레저산업 경영관리사 과정은 골프장의 캐디들도 본과정을 선호하고 있다. 그동안 골프장에서 경험한 케리어와 지식을 바탕으로 직원으로서, 팀장으로서 전직을 하는데 문제가 없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판단이다.

 

또한 2010년에 개설된 '골프장 코스관리 장비관리사' 출신수료생들은 일반 골프프장의 코스관리부에 취업하여 장비관리와 잔디,그린관리등 본연에 직무를 수행하고 있어 군출신의 성실성함과  조직에 충성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어 칭송을 받고 있다.골프장 코스장비관리사 자격증을 소지한자는 100% 취업을 보장 받을 수 있다.

 

한편 골프코칭과정 수료생은 골프장내에서 경기팀장으로서 경기운영과 캐디관리자로서 취업과 국가자격증인 생활체육지도자 자격과 본협회 엘리트티칭프로 자격증을 획득한후 골프레저시설 관리자, 소규모 체육시설운영, 방과후 교사,골프지도자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대회 -2 (70타)를 쳐서 참피온을 한 아래  김성수 사장은코칭 과정수료자로서 소규모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고 골프도자로서 코칭활동을 하고 있다. 

수료생들의 행복한 모습을 볼수 있어 나도 핼복하다!

 

    사)한국골프전문인협회 교육개발원 042) 823-84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