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란 ,평생 사랑할 수 그 무엇>

 

♠ 꿈을 가진다는 겅은 평생에 걸쳐 어떤 역경을 걸쳐 어떤 역경을 만나도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사랑할 수 있

   는 일을 찾는 것입니다.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그 일을 끋까지 사랑하십시요.

  자신이 선택한 길을 마지막까지 사랑하는 사람만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  꿈이란 막연한 동경이 아니라 평생 할 일

  - 끋까지 사랑하라 그래야 꿈을 이룰 수 있다.

 

<꿈이 있는 사람은  특별해진다>

♠남들이 보기엔 보잘것 없는 사람도 꿈을 가지면 달라집니다.꿈은 잠자던 나의 마음 깨워서 움직이게 하고 이제까지와 다른 나만의진가를 발휘하도록 동기를 부여해 줍니다.나를 빛나게 하는 꿈이야말로  살아가는 이유가 될 것이빈다.

 ♠하찮은 사람도 꿈을 만나면 빛을 발한다.

   - 헤리포터의 작가 조앤롱링 직장에서 무능하다는 평

♠나만의 꿈을 가져라,그것이 나를 비범하게 만든다.

   - 직장해고2회,포르투갈인과의 이혼 막다른 골목에서 글쓰기

   - 글을 쓰고자 하는 마음은 어린시절부터 이미 싹트고 있었다.이유인즉 어린시절 부모의 책일기의 영향으로

     상상력이 가진 어린이었다.

♠내 전부를 쏟아 부어라,꿈의 존재 이유가 된다.

   - 헤리포터 이야기를 한줄 한줄 써 내려가는 일은 그녀에게 희망이자 유일한 즐거움이었고 살아가는 이유였

      습니다

♠꿈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이미 특별하다.

  "저는 정말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일을 하니까요.저는 언제나 작가로 남아 있

   을 것입니다"

  - 만약 자신의 꿈에 대해 말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만으로도 특별한 사람이다

♠멀리서 찾지말라,꿈이은 내 안에 있다.

♠성공은 행동의 양에 비례한다.

♠치열한 긴장감으로 무장하라.

 모든 것은 내손,내 두발로 성취하라!

♠내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일을 찾아라!

  -나의 존재감을 높혀주고 나의 미래를약속해주는 일이 분명히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