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가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는 6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다

 

1.생활감각으로 골퍼의 욕구를 자극한다.

 

2.골퍼의 니즈를 만족 시킨다.

  산악지형의 골프장,남성들이 대부분인 골프장의 그늘집 내지 스타트 하우스에 돼지 불고기에 막걸를 이벤트 음식으로 팔고 있다. 무론 유행이고 향수에 젖어 잘 먹는다

그러 도시인근에 평탄 9홀 퍼리릭은 여성고객이 50%이상인데 똑같은 메뉴를 판다. 과연 골퍼의 욕가 같을까? 생각해보는 어떤가?

 

3.상상력을 자극한다

 사건과 추억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여 뭉 흐르듯 자연스럽게 브랜드 스토리에 스며들게 한다.

 

4.지식을 커뮤니케이션한다.

 골퍼들은 갖고 있는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며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 계기가 된다.

강력한 설드력을 갖을 기회가 마련된 곳이 골프장이다.

 

5.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한다.

 브랜드 스토리는 즐거움과 감동이 없이는 재 방문이 없다.

 

6.커뮤니티를 창조한다.

 자연, 골프상황, 동반자와의 추억등은 커뮤니트를 만들어 낸다.

 

감동의 영상,  추억,극적인 비니스의 협상등,문화적 의의가 강한 레저스포츠는 콘텐츠의 중심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