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명분은 어디에서 찾아야 하는가?

 작년에 야권 대통합과 안철수,눈먼 젊은이등을  믿다가 실패하고 ,개혁으로 일어날까? 기대 했지만 역시나 집안싸우다가 세월만 가고 문위원장은 흐지부지 하다가 물어났지,민주당에서는 양 문씨들 별볼일 없다는 것이 증명되었다.새 정부 들어 이리 저리 지랄떨다가 채동욱이가 좀 힘이 되는가 싶다가 그 마저도 아랫도리와 윤리에 버림받아 믿는 구석이 모두 없어졌다.국정원을 공동으로 무력화 시키려는 이석기 마저 들통나 조사중이고 책임론이 대두되니 김한길이 머리는 뻐개질것 같을 것이다. 김정은은 스포츠 행사에서우리나라 국기를 버져시 달며 ,애국가까지 틀어주는 이쁜짓하네.

갈곳 없는 글쟁이 김한길에게는 그나마 대통령이  만나 준다는데 연구하여 정국을 풀 생각은 안하고 기자회견으로 짓어 대고 있는 모습이 또 한심하다.진돗개나 사냥개는 절대로 짓어대지 않고 기습한다. 똥개는 물지도 못하고 멍멍댄다.국민들은 당신들을 똥개로 보는 통찰력을 갖고 있다는 모르는가? ,하기야 그러니까 천막 생활하고 있지.한나라당 천막생활을 흉내내는 것도 아닐텐데.

국민들은 회담후가  명분을 잡을 기회라고 생각한다. 잔소리 말고 회담후 국회로 들어가 헌법기관으로서 의원 직무에 충실하는 것이다.기본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회생할 기회는 절대로 오지 않는다는 평범한 진리를 인식하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