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암시문>

"나는 시드전에 합격할 수 있다.왜야하면 체계적 둔감화 훈련과 명상을 충실히 하였기 때문이다.

나에게는 실력도,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잠재력도,좋았던 기록도 갖고 있다.

나는 나를 믿는다.나는  스윙,멘탈,체력를 모두 갖추었다. 나는 성공할 수 있다."

 

매일 아침,운동전,저녁 명상하기 전에 반복적으로 소리내어 외쳐라! 그러면  잠재의식에 깊히 새겨진다.

*잠재력이 지닌 자력을 활동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인간의 상상력과 시각화 그리고 집중력이라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라!

 

<거울 기술>

1.거울 앞에 선다/상반신 이상 나오는 거울 싸이즈

2.차려자세/군에서 배운 자세

3. 심호흡을 3~4회하고 자신에 찬 강한 결의를 다짐하는 마음을 솟구친다

4.거울 속에 자신을 뚫어지게 본다.선명하게 보이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3~4회 소리내어 외친다

 * 거울 위에 슬로건을 써서 붇인다

 *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실시한다

따라서 거울의 기술을 실천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 했다.눈을 보면 그 사람의 생각을 알 수 있다.그러므로 시현하면 눈에는 생각지 못한 강한 힘을 갖게 되며,역동적이고 매혹적인 힘을 발히하게 될 것이다.이러한 힘은 통찰의 힘이기도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