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슨중간에 읽은 銘句(!)가 있어 옮깁니다...
검찰에 소환되는 정치꾼들의 행적에 관한 내용에 이런말이 있네요
“정치인 한명이 한강 다리에서 떨어지면 폴루션(pollution,환경오염)이고 정치인 전부가 한강다리에서 낙하하면 솔루션(solution,문제해결 또는 해법)"
너무 명쾌한 말이라서 옮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정치탄압이라고 엉기는건지?
당당하면 출두해서 다시 당당하게 걸어나오면 되고
나오면서 무슨말인들 못하리오?

다른 넘은 몰라도
이넘은 틀림없이 뒤가 캥기는 거겠지...
목포시민들의 성숙한 의식수준에 기대를 할 수 밖에...

 

 

(스카이 72cc 헤드프로 양찬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