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사업(중기청)으로 시니어 플래너1기 과정을 대전 DS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되고 있다.
제대군인과 시민 남녀 40세이상이 해당되는 프로그램이다.
1기 과정은 운영하면서 느낀점아 많다.
수업에 직접 참여하다보니 각 개인의 스토리를 발견할 수 있었다.
자신들의 내공을 믿고 즐기면서 자신을 가꾼다면 아주 유익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고 확신되었다.
문제는 자신감이다.자신감이란 이론과+실행+긍정적인 심상+성공적인 연습의 과정을 체험했을때 형성된다.
마음의 부담은 갖지 말하야 한다. 즐기는 마음으로 플랜너 활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된다.이러한 과정의 연속으로 자신의 브랜드도 만들어 진다.작은 소망의 브랜드에도 기쁨을 갖는다면 큰 꿈도 얻을 수 있다.
다소 추억꺼리를 만들지 못한것이 아쉽다. 다음기수는 더욱 알차게 운영되리라 확신된다.
DS 평생교육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기분이다.더욱 프로모션 마케팅에도 매진해야 한다.
드림 소사이어티는 꿈과 감성의 사회를 추구하는평생 교육기관이다.
'- 라이프 진단 및 설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니어 생활인의 실상 (0) | 2013.06.22 |
---|---|
퍼스널브랜드는 연예인이나 CEO 등 유명인만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0) | 2013.06.16 |
개인브랜드는 남들보다 낫기 보다는 남과 달라야 한다. (0) | 2013.06.16 |
블로그 도메인을 잘 짓는 7가지 방법 (0) | 2013.06.16 |
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 (0) | 2013.06.16 |